박근혜 정부 국정원 UAE 원전 이면계약 조사 (UAE핵폐기물 국내반입)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박근혜 정부 국정원 UAE 원전 이면계약 조사 (UAE핵폐기물 국내반입)


이명박 정부 당시 UAE 원전 이면계약 원전 수주의 조건으로 핵폐기물과 폐연료봉을 국내로 반입한다는 이면계약 조건은 UAE와 원전 건설 계약 당시부터 나돌았던 이야기다. 남재준 전 국정원장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확인된 이면계약 조건이 있었다는 말은 그 당시의 떠돌던 설이 확인된것이다.

그동안 임종석 실장의 UAE 특사 방문에 그토록 안절부절 못하며 난리치던 조중동등 언론들과 자유한국당 그리고 X바른당 유승민의 발언행태는 결국 자신들의 과거 치부를 더 확실히 밝혀주는 꼴이 되고 말았다. 네티즌 반응과 일련의 과정을 스토리파이 형식으로 설명합니다.







박근혜 정부때 이명박 UAE 원전 이면계약( 핵폐기물 국내반입)을 조사하라는 지시를 받은것이 사실로 드러났다. 김성태가 임종석 실장을 물고 늘어지면서 이렇게 난리치던 일이 결국 남재준의 실토로 박근혜 정부때 벌인일로 밝혀졌다. 김성태는 이것을 덮고 싶었던 것 아닌가?




자유한국당 → 바른정당 → 자유한국당으로 복귀했던 김성태의 유일한 진심의 말 


KBS의 최태원 SK회장이 문 대통령을 독대했다는 뉴스는 가짜뉴스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삭제되었는데 KBS 트윗 계정에선 아직도 가짜뉴스가 그대로 나오고 있네요



조선일보 출신 KBS 정아연 기자가 보도한 최태원 독대 기사는 결국 가짜뉴스로 판명되어어 KBS가 트윗을 삭제했습니다. KBS까지 가짜뉴스를 생산하니 네티즌들은 언론보도 가짜뉴스에 현혹되지 마시길 바랍니다.


KBS로 이직한 이후에도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왜곡 허위 보도를 계속하고 있는 조선일보 출신 정아연


최승호 사장 취임 직후 터진 MBC의 황당했던 오보




녹화 방송된 썰전 에서 유시민 작가가 말한대로 오늘 UAE원전 이면계약건이 사실로 밝혀졌음! 

유시민 작가 작두 탄듯 ... 녹화방송 썰전에서 말한 그대로 오늘 JTBC와 SBS에서 박근혜 정부가 이명박 정부 당시 UAE원전 이면계약 조사 지시 사항을 예언하듯 정확하게 맞혀버림 

임종석 실장 국정 조사하자던 놈들 전부 503 떨거지들로 503의 이면계약 조사 지시 알고 있었을걸로 추정 


임종석 실장의 UAE 특사 방문을 대대적으로 보도하던 조중동과 종편 그리고 기타 매체들이 갑자기 조용해지고 자유한국당등 야당도 침묵하고 있다.  누군가 말했듯이 MB최후의 보루는 기레기들의 조직된 힘이라 했는데 가짜뉴스가 들통나고 이명박과 박근혜간의 싸움으로 자유한국당 자신들이 직격탄을 맞은것 !


UAE 원전에 숨겨진 비밀 미공개 계약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