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총(사립유치원) "18일 휴업 강행 발표 SNS 반응 (feat 안철수 최도자 한유총)
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한유총(사립유치원) "18일 휴업 강행 발표 SNS 반응 (feat 안철수 최도자 한유총)

728x90
반응형

집단휴업을 철회했던 사립유치원 단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가 하루 만에 이를 번복하고 18일 예정대로 휴업에 들어간다고 발표했다. 한유총은 18일 서울 여의도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 계획이다. 휴업쵤회와 번복 다시 휴업 강행 발표한 사립유치원 총연합회 결정에 대한 SNS반응을 살펴봅니다.

왼쪽 두번째 부터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 최정혜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 박춘란 차관, 유은혜 의원. (사진/연합)

이번 사립 유치원 파업은 자신들 이익 때문이라는것 아닌가?





.











보육을 볼모로 파업 강행하는 사랍유치원에 대해 폐원과 강력한 세무조사들 실시하라는 요구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을 볼모로 사익 추구에 여념이 없는 사랍유치원에 대한 국민들 비난이 거셉니다. 이런 상황에 다시 파업이라니?

안철수. 사립유치원이 미래다 강조



사립유치원 원장 대변 국회의원?

국민의당 최도자 의원은 과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부회장으로 사립유치원의 이익을 대변하던 사람이었으며, 실제로 지난 총선에서 육아·보육 분야 전문성을 인정받아 (기사참조)국민의당 비례대표 13번에 후보로 올라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