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공군, 오차범위 1m, 타우러스 김일성 광장 가상공격 첫 공개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대한민국 공군, 오차범위 1m, 타우러스 김일성 광장 가상공격 첫 공개

국방부 대한민국 공군 타우러스 실사격 영상 공개

국방부가 공개한 이른바 '참수작전' 영상 가운데 또 하나 눈에 띄는 것은 장거리 공대지미사일 타우러스입니다.

오차 범위가 1m 내외로 김정은의 집무실 창문까지도 타격할 수 있는 정밀성을 자랑하는 첨단 무기인데요, 군 당국은 이례적으로 평양을 가상 공격하는 영상도 함께 내보냈습니다.

강력한 대북 응징 능력 보여라고 목소리 높이던 자유한국당 바른정당 소속 의원들이 타우러스 실사격 성공 이후 조용해짐  ^^

김정은의 은신처인 지하벙커를 파괴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타우러스 미사일 실사격 성공

타우러스 미사일은 사정리 500km지만 전투기에 장착해서 발사하는거라 파급력은 더욱 더 큰 벙커버스터 !

공군의 주력 전투기 F-15K에 장착하는 는 스텔스 기술이 적용되어 북한 레이더망에 탐지되지 않는 성능을 갖췄다.

공군은 지난 2013년 도입을 결정했고, 모두 260발을 도입할 예정인데, 지금까지 80여 발이 국내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영상 대한민국 공군 발표)


김정은이 경끼했을것 !!!

진짜 안보는 (자유당, 국당, 받은당 처럼 입으로만 하는게 아니라 문재인 정부의 공군처럼 이렇게 하는 것이다. 실사격 성공..'北 핵심시설 타격' 입증

박근혜 때는 대북확성기 대응을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인 대응이라고 했던 언론들은 문재인 대통령의 킬체인 실행에 대해선 타우러스 발사 성공만 평범하게 보도하면서 마냥 조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