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주 대장(김관진 독사파 라인) 결국 뇌물 수수 혐의 구속영장!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박찬주 대장(김관진 독사파 라인) 결국 뇌물 수수 혐의 구속영장!

728x90
반응형

부인갑질  논란 박찬주 육군대장 전역지원서 제출

박찬주(육사37기) 육군 2작전사령관도 독일 육사에서 공부했다. 대표적인 독사파 '김관진 라인' 인사다. 박 사령관은 기갑병과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4성 장군에 오른 것이라 그의 승진을 두고 뒷말이 많았다. 

박근혜 정부 때 한민구 국방장관이 해외 출장 중 발표됐던 군 승진 인사. 인사제청권자인 국방장관 부재 중 군 수뇌부 인사가 발표된 것은 거의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 때문에 이번 인사가 한 장관보다는 청와대의 의중이 많이 담긴 것 아니냐는 지적이 있었다.

박근혜 군 장성 수치 수여식에서 박찬주 육군본부 참모차장의 삼정도에 수치를 걸어주고 있다. 2014.10.21.





착실한 기독교인으로 외부에 묘사되었으나 실상은 갑질 부인이었음


대한민국의 아들들이 국방의 의무를 하기 위해 군에 간것이지 육군 대장 부인의 종노릇하러 간것이 아니다.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육군 대장 부인이 속옷빨래 화장실 청소 심지어 발톱까지 치우게 시켰다고 하면 국민의 군대를 사병처럼 부린것이다. 국민의 군대 병사가 육군 대장 부인의 소모품인가? 이것은 분명 군법에 따라 처벌받을 사안이 아닌가? 

군 장병들을 집안일 시키는 사병처럼 부리고 있었는데 이것을 막지 못한 박찬주 대장은 대한민국 군대를 이끌 자격이없다. 공과사를 구별못하는 자가 군을 지휘할 수가 있나? 박근혜가 결국 똥별을 승진시킨것이었다. 




네티즌들은 그냥 전역시키면 안된다. 불명에 이등병 강등 하여 전역 시켜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박찬주 대장은 독사파 김관진 라인이다


이정도면 김제동 말이 확실히 맞는것 같다.

반성없는 박찬주 갑질 부인을 여단장급이라고 주장 !!! 503이 승진시켰으니 503 따라 감옥가야 될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