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춘천 방문 디지털 뉴딜 선도형 경제 기반 구축하자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문재인 대통령 춘천 방문 디지털 뉴딜 선도형 경제 기반 구축하자

728x90
반응형
문재인 대통령은 18일 강원도 춘천의 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전문기업 더존비즈온의 강촌캠퍼스를 찾아 한국판 뉴딜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문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제 위기를 극복하는 것을 물론 새로운 경제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디지털 뉴딜과 그린 뉴딜을 양축으로 하는 한국판 뉴딜을 제시했다.

더존비즈온은 시가총액 3조 3,233억으로 시총순위코스피 63위 규모의 기업이다. 더존비즈온은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팩스 등 국내 소프트웨어 분야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한국판 뉴딜 첫 일정…데이터·AI기업 현장 방문 (사진/청와대)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가장 중요한 축이 디지털 뉴딜입니다"ㅣ한국판 뉴딜, 디지털경제 현장 방문 ⠀ 문재인 대통령은 한국판 뉴딜 첫 번째 현장 일정으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데이터 AI 전문기업을 방문했습니다. ⠀ ❝우리가 하고자 하는 디지털 뉴딜은 앞으로 디지털 경제의 기반이 되는 데이터 활용을 최대한 활성화하기 위한 이른바 ‘데이터 댐’을 만드는 것입니다❞ ⠀ 대통령은 AI서비스 개발자들과 만나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재역할을 해내고 있는 개발자들이야 말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끌 진정한 주역이라고 격려했습니다. ⠀ #청와대 #청스타그램 @moonjaein #한국판뉴딜 #디지털뉴딜 #데이터댐 #AI @gangwon_official @chuncheon_go #새로운_기회와_일자리

대한민국 청와대(@thebluehouse_kr)님의 공유 게시물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