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탑텐 온에어 vs 유니클로 히트텍 SNS 반응
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신성통상 탑텐 온에어 vs 유니클로 히트텍 SNS 반응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들불처럼 번져 홍역을 겪은 일본 의류업체 유니클로가 일명 '히트텍'으로 불리는 발열 내의 10만 장을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 언론이 가세하며 이를 기사화함으로써 유니클로 불매운동이 식어가는 것 아니냐는 여론이 일고 있는 가운데 국산 브랜드 탑텐이 온에어 제품 20만벌을 공짜로 내놓자 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일본 유니클로 히트텍과 국산 브랜드 탑텐 온에어에 대한 SNS 반응을 살펴본다.



경북 구미 유니클로 매장앞 히트텍 공짜준다는 켐페인에 몰려든 시민들 







탑텐 온에어







국산브랜드 탑텐의 보온성 내의 '온에어'가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인 '히트텍'의 인기를 앞지르고 있다.유니클로도 같은 기간 '히트텍 10만장' 증정행사를 진행 중이지만 예전과 달리 온라인 품절 현상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  실제 대체상품인 온에어를 찾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으로 풀이되면서 '10만장 보온 대첩'의 승자는 탑텐이라는 평가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