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태풍 19호 하기비스 강타 일본 현지 상황
본문 바로가기

국제

일본 태풍 19호 하기비스 강타 일본 현지 상황

초 강력 태풍 ‘하기비스’(Hagibis)가 주말인 12일 오전 도달함에 따라 일본 열도가 직접 영향권에 들어간 상태다.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19호 태풍 하기비스는 12일 오전 8시 하치조(八丈) 섬 남서쪽 약 280km 부근 해상을 지나며 북상 중이다. 중심기압 935hPa, 순간 최대풍속 65m의 매우 강한 대형 태풍이다.

초강력 태풍 하기비스 영향으로 일본 항공편은 대규모로 결항되고, 신칸센등 철도도 운행 제한에 들어가는 등 주말 동안 일본 전역의 교통도 사실상 마비될 걸로 예상된다.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강타하고 있는 일본 현지 상황을 SNS 를 통해 살펴본다.



슈퍼 태풍 하기비스 접근으로 사람들이 무더기 사재기를 시작해 일본 동부 수퍼마켓들은 빵, 고기, 달걀, 물 등) 기본 생필품이 바닥났다. 일본 통신원 티라 루가 우리를 서부 도쿄에 있는 현지 수퍼마켓에 데리고 가다.


크고 매우 강한 태풍 19 호가 동해, 관동에 접근 중.暴風域는 직경이 650km와 거대한 동해 지방과 기이 반도가 폭풍 역에 들어가 있습니다. 미증유의 재난이 될 수 있으므로 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태풍 19 호 시즈오카 나 관동 남부에 상륙하거나 기록적인 폭우와 폭풍 우려

태풍 19 호의 접근에 수반 해, 10 월 12 일 (토)부터 13 일 (일)까지 재래선과 신칸센 열차의 운전을 취소합니다. 13 일 (일)은 적어도 낮 무렵까지 운전을 취소 예정입니다. 또한, 기상 상황에 따라 운전을 취소 시간이 앞당겨 질 수 있습니다. #台風19号

태풍 19 호 시즈오카 나 관동 남부에 상륙하거나 기록적인 폭우와 폭풍의 우려 미에현 이세시 오전 10시 반경의 영상입니다.


시즈오카 침수

태풍 19 호가 착륙 오는에도 불구하고, 일부 서비스업 종사자는 정상적으로 근무를 강요된다. 트럭조차 날아가는에서 스쿠터에 피자를 배달하는 사람 따위 바로 목숨 이지요. 그렇다고하는 것으로, 배달부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태풍시 피자 배달 따위 절대 구걸 하지마!


[주택 붕괴의 피해도] 태풍 19 호, 7 도현 140 만명 이상으로 피난 지시 · 권고 news.livedoor.com/lite/article_d 치바현 이치하라시의 나가요 지역에서 토네이도 것으로 보인다 돌풍이 불어 주택 1 채가 붕괴. 무너진 주택에 있던 10 세 미만의 남녀 3 명과 20 대는 것으로 보인다 남성들의 총 5 명이 부상하고있다.

아직 태풍 19호 하기비스가 일본에 상륙하지 않고 폭풍 영향권에 든 상태인데도 일본은 난리다.

국도 20 호 끝났다.初狩 다리가 침몰

다마천 제방 곧 무너질듯

15시 48 분 현재 巴川. 하구에서 1km입니다. 그리고 1m 상승하면 제방 넘는 #台風19号#清水

긴급 방류로 유역 지자체 임시 버스 등 피난 대책 가나가와 현이 사가 미하라시에있는 성산 댐 비상 방류를 시작 전망이라고 발표 한 것을 받아 相模川 등에서는 대규모 수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유역 자치 단체는 주민의 피난을위한 대책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사가 미가, 高田橋 부근입니다. 성산 댐 비상 방류 전에 이미 하천 부지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유심히가 많이 있고, 정체하고 있습니다. 절대 강에는 접근하지 마십시오.


카나가와 치가 사키 일부에 피난 지시 태풍 19 호의 영향으로 카나가와 현 치가 사키시는 사가 미하라시에있는 성산 댐 비상 방류 할 전망임을 받아 오후 3시 40 분에 사가 미가와 유역 등 4 만 7673 가구 11 만 4901 명에 대해 대피령을 내 렸습니다.

여기 현재 성산 댐입니다

방류를 안할수도 없는 상태, 이미 성산댐 하류 강물은 범람을 하기 시작했고 댐 방류가 추가된다면 하류지역 대규모 침수는 예견되어 있다. 태풍 19호 하기비스는 오늘 저녁에 일본 도쿄에 상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