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해 동양대 총장의 가짜 박사 학위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탄로남 SNS 반응
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최성해 동양대 총장의 가짜 박사 학위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탄로남 SNS 반응

 조국 법무부 장관 딸의 동양대 총장상 위조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인 최성해 동양대 총장의 가짜 박사 학위가 밝혀지고 있어 그의 발언과 행적이 논란의 중심에 서 있다. 

그리고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석ㆍ박사 학위 위조 의혹에 이어 대학 학력도 거짓이라는 주장이 증폭되고 있다. 심지어 고등학교 학력도 문제시되고 있는 실정이다. 

모든 언론이 최성해 동양대 총장의 거짓증언에 놀아날 때 네티즌 수사대는 최총장의 가짜 교육학 박사 행세한것을 찾아냈고 마침내 고발까지 하기에 이르렀다. 언론보다 더 신뢰성이 있는 네티즌들의 활약상을 정리해본다.

가짜 교육학 박사 행세로 전 국민을 농락한 최성해 동양대 총창이 고발되었다.





최성해 동양대 총장은 그동안 본인을 1978년 단국대 무역학과를 졸업한 학사학위 소지자로 소개했다. 최 총장의 네이버 인물정보 학력사항에는 그가 대학 졸업을 했다는 의미인 '학사'로 기재돼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최 총장의 대학 학력은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대학신문에는 최 총장이 단국대 상경학부를 수료한 것으로 기재돼 있다. 대학 수료자는 석사학위도 받을 수 없고 박사학위는 더더욱 받을 수 없다. 아마 단국대 상경학부 정식 입학자가 아닌 청강생으로 수료한것일 수 있다.







'대통령권한대행 국무총리' 너무길어서 대통령이라고 씨부리는소리하고 자빠졌네.


현대 故 정주영 회장은 초졸이지만 국내외 대학에서 경제학 명예박사 학위 받았습니다. 정주영 박사라고 불리는거 보셨습니까? 전국민이 초졸로 알고 있는데 명예는 그냥 명예일뿐!!


나도 한마디: 명예경찰도 진짜 경찰처럼 행세하면 처벌받을까? 안받을까? 최성해는 법적 처벌을 받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