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후보 청문회 진행할 법사위 명단. 조국 힘내세요 응원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조국후보 청문회 진행할 법사위 명단. 조국 힘내세요 응원

송기헌 민주당·김도읍 자유한국당·오신환 바른미래당 의원등 여야 법사위 간사들이 26일 합의한 조국 법무장관 후보자의 청문회 일정에 민주당 원내지도부가 반대 입장을 밝히면서 여야 법사위 간사들은 재논의에 들어갔다. 

법에 따라 인사청문을 마쳐야 하는 법정 시한은 9월 2일인데, 3일까지 청문회가 잡힌 것은 문제라며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지적하며 반대에 나섰고 청와대 강기정 정무수석도 같은 이유로 유감의 뜻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그만큼 청문회 법정 시한 준수를 여권이 강조하고 있는 상황이다.

청문회가 처음 날짜대로 진행될지 조정이 될지는 다시 회동하는 법사위 간사 간 논의 결과에  따라 결정될것이다.

청문회 결정이 어떤 방식으로 결론이 나던지 간에 조국 후보자 청문회를 진행 할 법사위원들의 면면을 먼저 살펴본다.

다음은 국회 법사위원들의 소속당과 명단이다.

- 자유한국당 여상규 (위원장)김도읍(간사) 김진태 이은재 장제원 정점식 주광덕 - 바른미래당 오신환 (간사) 채이배 -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간사) 금태섭 김종민 박주민 백혜련 이철희 정성호 표창원 - 무소속 박지원





우병우 라인으로 황교안의 낙점을 받아 통영 고성 보궐선거로 국회에 입성한 정점식은 공안검사 출신이다.


김도읍이 반대 !






온전한 정신상태를 가진 자가 없다.

안철수 딸랑이 오신환 







문병호 최재천 유성엽 황주홍등은 안철수 따라 나갔고 정성호는 눈치 보다 잔류, 그 후 이재명에게 도덕성 만점을 준 자. 그때 따라나갔어야 !

졸속 합의한 갑툭튀 송기헌. 졸속합의 배경은 누군가의 지시?

조국 후보자가 법무부 장관이 되는 것을 여야할것 없이 검사 출신들이 훼방놓고 있다는 점 안 느껴지시나? 적폐는 여야 구분이 없다. 민주당 법사위원으로 기대할 사람은 김종민 이철희 정도 ...



소위 기레기들의 망상과 자유한국당의 터무니 없는 폭로성 의혹, 청문회 일정까지 논란에 휩쓸리게 한 민주당, 대표적인 국회 적폐들과 청문회 대전을 치뤄야 하는 일전을 앞두고 여기에 국민들이 조국 후보자를 응원하는 여론이 폭풍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