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매체 일간 겐 다이, 아베 한국 때리기 헛발질에 관련주가 하락, 일본 고립
본문 바로가기

국제

일본매체 일간 겐 다이, 아베 한국 때리기 헛발질에 관련주가 하락, 일본 고립

아베 한국 때리기 헛발질에 관련주가 하락, 일본 고립 아베의 큰오산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아베 총리의 '한국 때리기'가 역효과를 일으켜 (일본 기업) 관련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더구나 주변국의 한국 지원 움직임은 이곳에서 주목할 만하고 외교의 아베는 고립되어 있다.


参院選の真っただ中。株価連動内閣と揶揄される安倍政権の韓国叩きが裏目に出ている。元徴用工問題をめぐる事実上の報復措置として発動した対韓輸出規制がブーメランとなって跳ね返り、日本の半導体素材企業の株価を押し下げているのだ。

참의원 선거가 한창인 때주가 연동 내각이라고 야유하는 아베 정권의 한국 때리기가 화근이되어있다. 전 징용공 문제를 둘러싼 사실상 보복 조치로 발동했다.  한국 수출 규제가 부메랑으로 튀어 일본의 반도체 소재 기업의 주가를 하락시키고 있다.


安倍政権は1日にフッ化ポリイミド、レジスト(感光材)、エッチングガスの3品目に対する輸出規制を発表し、4日に発動。発表前の先月28日と先週末12日の株価を比較すると散々だ。フッ化ポリイミドとレジスト関連のJSR(3・4%減)、信越化学工業(2・9%減)、エッチングガス関連のステラケミファ(4・6%減)、昭和電工(0・5%減)と軒並み下落。日経平均株価は400円超も上げている中で、である。

아베 정권은 하루에 불화 폴리이 미드, 레지스트 (감광 재) 에칭 가스 3 개 품목에 대한 수출 규제를 발표하고 4 일에 발동했다. 발표 전인 지난달 28 일과 지난 주말 12 일의 주가를 비교하면 엉망이다. 불화 폴리이 미드와 저항 관련 JSR (3.4 % 감소), 신에츠 화학 공업 (2.9 % 감소), 에칭 가스 관련 스텔라 케미 파 (4.6 % 감소), 쇼와 전공 (0.5 % 감소) 하면서 일제히 하락했다. 닛케이 평균 주가는 400 엔 이상 오르고 있는 가운데


ここにきて、周辺国の韓国支援の動きが目立ってきた。ロシアは韓国企業にフッ化水素供給を提案。北朝鮮は連日にわたって激しいアベ批判を展開している。対外宣伝メディア「わが民族同士」(15日付)は、こうコキ下ろしていた。


지금에 와서 주변국의 한국 지원의 움직임이 눈에 뛴다. 러시아는 한국 기업에 불화 수소 공급을 제안하고. 북한은 연일에 걸쳐 치열하게 아베 비판을 전개하고있다. 대외 선전 매체 '우리 민족끼리'(15 일자)는 이렇게 깍아 내리고 있다. (하략, 일어 능통하지 못해 구글 번역과 사전을 찾아 일부 번역)


“外交のアベ”は孤立の一途だ。

"외교의 아베"고립 일로이다.


일본인 댓글

韓国、中国からフッ化水素調達か 日本の規制強化対象 
共同通信社 2019/07/16 21:53

こうなると思ってた 大切なお客様を失った メーカーつぶれるかも?
安倍一味のおかげで、日本はますます貧しくなる

한국, 일본의 규제 강화 대상인  불화 수소 중국에서 조달 

교도 2019/07/16 21:53

이렇게 될 줄 알았고 소중한 고객을 잃은 메이커 망할지도? 
아베 일당 덕분에 일본은 점점 어려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