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윤석열 사과요규, 자유당 홍준표. 윤석열 검찰총장 옹호
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윤석열 사과요규, 자유당 홍준표. 윤석열 검찰총장 옹호

728x90
반응형

금태섭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윤 후보자의 위증 논란과 관련, "적어도 거짓말이 드러나면 상대방과 그 말을 들은 사람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게 상식이고 이번 논란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양정철이 듣고 있나?


금태섭은 안철수 따라다니며 막판 기회를 엿보다가 안철수를 버리고 민주당으로 와 공천을 받게 된자이다. 






꼬리내린 것인지 꼬리 내리는 척하는 것인지 두고 볼 일...


검찰총장 후보자로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이 지명된 것과 관련해 "(문재인 정권의) 친위부대가 검찰총장, 중앙지검장으로 전면 배치되면 자유한국당은 재앙을 맞게 될 것"이라고 밝혔던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에 대한 논란에 아무런 문제가 안된다고 밝히면서 옹호에 나섰다. 



반면 신기방통하게도 검사 출신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의 위증 논란과 관련해 “수임에 관여하지 않고 단순한 정보 제공에 관여한 정도라면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변호사법은 수임에 관해 소개·알선·유인하는 행위를 처벌하는 조항”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 몇년 동안 좌파들은 마녀사냥식으로 세상을 혼탁하게 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윤석렬을 감쌀 이유도 없고 감쌀 생각도 없지만

사안을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알리고 판단을 구하는 것이 옳다는 것이 내 생각 입니다.

윤석렬에 대한 내 판단은 정무적 판단이 아닌 법률적 판단입니다. 홍준표 페이스북


약먹었나? 바른소리를 하시네


그게 범죄면 우리 준표형은 무기징역이시니까...


금태섭 니사랑 철수나 다시쫒아다녀라

공감/비공감공감123비공감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