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상진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에게 상식대로 살자
본문 바로가기

연예.오락

배우 한상진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에게 상식대로 살자

배우 한상진이 최근 성 접대 의혹이 불거진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를 향해 일침을 가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bc#스트레이트 흠..이거 진짜.. 스트레이트가 꼭 스트레이트 날리기를... 이 세상 절대 공짜 선물은 없다.. 선물 준 사람도 받은 사람도 이건 좀 아니지.. 이 세상에는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이곳에 불려간 사람이나 부른 사람이나 각자의 욕망과 허영심이 너무 크기에.. 이것이 대체 무슨 잘못이야라고 생각할수있지만.. 상식적인 일은 아니다.. 식사자리 한다고 500만원짜리 명품 백을 주고 받는게 과연 정당한가?.. 혹시 지금 주위에 나의 의도와 다르게 나를 이용하는 사람은 없는지 둘러보기를 바란다 욕망과 허영심은 지금 당장은 달콤할수 있지만 결국은 자신의 안으로부터 썩어가고 있음을 자각하기를 바란다.. 난 안걸렸으니 괜찮아하는 사람들 안걸린게 아니고 아직 안걸렸을뿐.. 밥만 먹었는데 큰 선물 받았다고 좋아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준 사람 받은 사람들 능력자가 아니다 돈 많음 제발 기부 좀 더 해주기를.. 조금 다른 얘기일수 있지만 연예인의 가치..신념은.. 사소한 변화로부터 시작되야한다 세상 물 흐리는 몇몇의 안일함이 우리의 시야를 혼탁하게 한다 제발 상식대로 살자! 세상 공짜 없다!

한상진 sangjin Han 韓尙進(@hsjnews)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한상진은 29일 자신의 SNS에 양현석 대표의 성 접대 의혹 기사 화면을 캡처해 올리고 "이거 진짜 '스트레이트'가 꼭 스트레이트 날리기를"이라고 시작해 "연예인의 가치, 신념은 사소한 변화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세상 물 흐리는 몇몇의 안일함이 우리의 시야를 혼탁하게 한다"라며 "제발 상식대로 살자! 세상 공짜 없다"라고 글을 남겼다.






  •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필독하자 2019.06.01 0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종교자유는 기본 인권입니다 인권 운동 잘한다

    종교자유정책연구원 검색해서 공부합시다 적극홍보합시다

    성범죄 1위하는 똥목사놈들이 (성범죄 1위목사 검색확인)

    특히 기독교인과 사장이 기독교인 개독회사에서

    아직도 종교차별하고 ♩♫♫♬

    성범죄 1위 똥목사 웃긴다 하하하 여자들이 불쌍하다

    나는 성범죄 1위 똥목사보다 낫다하하하

    성범죄 1위 똥목사들은 여신도 먹지말고 빵과 치킨을 먹어라

    공직자 종교차별신고는 문광부 홈페이지 들어가 하십시요

    인터넷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해서 필독하고

    종교사기속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