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합동 의정 보고대회
본문 바로가기

대구 경북 정치 사회

구미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합동 의정 보고대회

10월 5일 오후 7시 구미시 올림픽 기념관 소강당에서 100여명의 구미시민과 민주당원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더불어 민주당 시의원들의 의정보고회가 열렸다. 

그동안 구미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행사라 페이스북 라이브등으로 중계된 9명의 민주당 시원들중 7명이 준비한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많은 시민들이 관심있게 지켜보았다.

특히 2018년 9월 5일부터 12일까지(8일간) 피감기관인 구미시 각 부서를 대상으로 강도높은 감사를 실시하면서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구미시의회에 대거입성한 민주당소속 초선의원들이 전임 시장의 시정에 대해 잘못된 시책을 지적하며 의욕적 의정활동을 펼쳐 견제와 감시, 시정 개선 등을 제시해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했다는 호평을 받은 내용을 전달하면서 앞으로 변화되는 구미시의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었다.

이선우 원내대표 (고아읍)가 이날 의정보고회 행사 사회를 맡아 진행했다. (사진 ⓒ이동석)

좌로부터 장기태 구미을 지역위원장, 김철호 구미갑 지역위원장, 허대만 경북도당 위원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사진 ⓒ이동석)

태풍 콩레이로 인해 차량정체가 극심한 가운데 의정보고회에 도착하는 시민들이 늘어나면서 자리가 속속 채워지고 있다.

민주당 구미시의원들 의정보고회 전체 영상

김택호 시의원 (상모동 사곡동 임오동) (사진 ⓒ이동석)

이지연 시의원 (해평 산동 장천 양포) (사진 ⓒ이동석)

홍난이 시의원의 의정보고

신문식 이선우 시의원 의정보고회 영상

좌로부터 홍난이 김택호 송용자 신문식 김재우 이지연 이선우 더불어민주당 구미 시의원 (사진 ⓒ이동석)

의정보고 대회를 마친후 자리를 함께한 구미시의원들과 구미시민 민주당원들 기념촬영 (사진 ⓒ이동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