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구미갑, 구미을 합동 운영위원회 개최
본문 바로가기

대구 경북 정치 사회

더불어 민주당 구미갑, 구미을 합동 운영위원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구미 갑.을 지역위원회는 첫 합동 운영위원회를 열어 지역현안과 당무에 관해 논의했다. 

9월 19일 수요일 저녁 7시 구미 갑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합동 운영위원회는 구미갑 김철호 지역위원장, 구미을 장기태 지역위원장을 포함해서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구미시의원으로 당선된 김택호, 신문식, 이지연, 이선우, 송용자 그리고 경북도의원으로 당선된 김득환 도의원을 비롯한 구미갑.을 지구당 운영위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첫 합동 운영위에서는 진정한 당원의 소통, 단결과 화합을 통한 당의 발전과 장세용 구미시장의 성공적인 시정을 도우며  시.도의원의 모범적 의정활동을  전폭적으로 뒷받침하기로 다짐하였다.

또한 민주당 구미 갑.을 지구당 합동으로 정부공공기관 구미유치 TF팀을 구성키로 하였으며 당원의 단합과 전진을 위한 단합행사를 개최키로 의결했다.

민주당 구미 갑.을 지역위원회의 이러한 단합된 모습은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장세용 구미시장이 당선되고 9명의 민주당 시의원과 3명의 도의원이 당선된 지역 민심에 적극 호응하는 모습이기도 하다.  

민주당 구미갑.을 지구당의 단합된 모습은 2020년 4월 15일에 열리는  21대 총선 승리를 위해 민주당 경북지역의 변화의 선두 지역인 구미에 중앙당의 당력이 또 한번 집중될 수 있는 청신호이기도 하다.

악수하는 장기태 구미을 지역위원장과 김철호 구미갑 지역위원장

구미 갑.을 지역위원회는 첫 합동 운영위원회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장기태 구미을 지역위원장

앞줄 왼쪽부터 신문식 김택호 이지연 시의원, 김철호 구미갑 위원장, 김병주 고문, 장기태 구미을 위원장, 구민회 평통회장, 김창섭 구미농민회장 (사진제공 ⓒ장기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