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바라보기 :: 2017/06/10 글 목록

강경화 외교부장관 청문회 이후 야당반대와 국민들의 열광적 지지 반응 

 

자유한국당 바른정당 특히 국민의당의 강경화 외교부장관 임명 반대에 국민들의 강 후보에 대한 뜨거운 지지가 폭발하며 강경화 장관 후보에 대한 팬덤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 야당의 청문 보고서 채택 거부에도 불구하고 강경화 내정자에 대한 국민적 지지도는 오히려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대통령이 5월 26일에 국회로 강경화 후보에 대해 인사청문회 요구안을 보냈고 인사청문회가 7일 진행되었다. 

청문회 결과 강후보자에 대핸 의혹은 거의 해소되었으나 야당들은 터무니 없는 발목잡기로 강경화 후보에 대해 임명 반대를 외치고 있으나 17일 혹은26일 이후에는 대통령 직권으로 임명이 가능하다. 

그동안 야당의 협조를 구하는 등 최대한 국회를 설득하고 국민들의 이해를 구하며 임명 강행 부담을 들어내고 있다. 

그러는 사이에 바른정당 소속 김용태 이혜훈 하태경 의원과 남경필 경기지사는 강 후보자에 대해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국민의당에서도 정동영 박지원 의원이 강 후보자에 대해 청문통과에 협조해야한다는 주장을 하는등 야권 일부에서도 강경화 장관 후보에 대해 바로 판단하고 호의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강경화 외교부 장관에 대해 악의적인 왜곡 보도를 이어오고 있는 언론에서는 올바른 보도를 외면하고 있다. (일부는 제외하고)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살펴본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 지지선언 봇물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를 대하는 언론의 행태



강경화 장관 후보에 대한 국민적 호응 여론은 무시하고 악의적인 관점보도 하는 MBN 김주하

(일본 극우 산케이 보도와 일맥상통하는 보도)


일본언론




자유한국당 바른정당 국민의당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 반대는 만만해서?






민주당 간판으로 당선된 후 탈당 국민의당 입당한 최명길, 음주운전 전력에 '선거법 위반'...국회의원 유지도 불투명한 국민의당 최명길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에게 도덕성 운운하고 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의 UN에서 사무차장보 활동 주요 장면






결론은 국민의 힘 !!!





알자지라 방송 인사이드 스토리 로버트 켈리 교수 인터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metempirics

티스토리 툴바


정상추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