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바라보기 :: 2017/03/26 글 목록

사회 이슈2017.03.26 20:32

동아일보는 청와대 문건유출 관련 진행한 수시 초기 전 청와대 민정수석실 행정관이었던 박관천 경정이 검사와 수사관에게 갑자기 ‘우리나라 권력 서열이 어떻게 되는 줄 아느냐’면서 정윤회 씨의 전 부인이자 故 최태민 목사의 딸인 최순실 씨를 1위, 정윤회 씨를 2위, 박근혜 대통령을 3위로 꼽았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사진 jtbc 캡처)


그 당시에는 어느 누구도 인정을 하지 않았고 말도안되는 소리라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최순실 박근혜 국정 농단 사건이 밝혀지면서 권력실세 최순실의 권력1위 설을 어느 누구나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박근혜 파면후 당시 '청와대 문건유출’ 사건으로 기소된 박관천 전 청와대 행정관은 2013년에 비선 실세의 국정 개입을 담은 이른바 ‘정윤회 문건’을 작성한 당사자입니다. 파면된 박근혜가 ‘찌라시’로 규정했던 ‘정윤회 문건’은 대부분 현실이 됐고 모든 전모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 출연해 밝힌다고 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정윤회와 최순실, 김기춘과 문고리 3인방' 즉 십상시 문건에 관한 내용을 상세히 밝히겠다고 인터뷰 했으며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에 대한 진실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햇습니다.


9시 50분 이규연의 서포트라이트 방송이 주목됩니다.





십상시 3인방



십상시 문건, 정윤회 문건을 지라시했던 유상범 검사는 지금 창원 지청 근무중







Jtbc 스포트라이트 방송중 나온 정윤회 문건 십상시 박관천 경장이 증언하는 사이 박근혜 최순실이 대통령 한번 더 할려고 기획했다. '통일 대박'도 최순실의 아이디어, 장시호에게 38선 부근에 땅 사둬라 조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metempirics

민주당 대전 충남 추가 경선 토론회 대전 충남 추가경선 토론 원인



당초 충청도 전 지역에 송출될 예정이었지만, 민주당 선관위와 해당 지역 방송사와의 송출료 협상 과정에서 잡음이 발생, 이에 대전MBC가 토론회 방영을 거부하고 나선 것이 이유다. 




이재명이 최성후보에게 발끈한 이유 - 이 질문 때문


이후 이재명 후보가 최성후보에게 디스 시작함



이재명이 세울호 배지 착용 여부로 타 후보 비난하려다 자기 자신이 망해버림 -



새겨들어야 할 이야기



이재명 후보 최성 시장 잘못 건드린듯 




이재명은 세월호 배지 가지고 정치에 이용하지 말라  이 사진을 보라 문재인은 그저 묵묵히 그기에 있을뿐이다.



민주당 대전 충남 토론회는 이재명 후보가 열폭한 토론인듯


---  추가경선 토론 생중계 대전 MBC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metempirics

문재인 대구 기자회견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대구광역시의회에서 "TK(대구경북)정권이라고, 대구경북의 삶을 해결해 주는 것이 아니었다" 대구 “대구경북은 먹고 사는 일이 너무 어렵다. 대구의 1인당 지역내총생산이 24년 연속 전국 꼴찌로 제일 못 사는 도시가 돼 버렸다”며 대구 경북에서 변화의 바람을 불러 일으켜 달라고 호소했다.








문재인 전 대표 대구방문 현장 모습







민주당 충청권 경선 토론회를 대전 충남권 생방송 안되었다며 이재명 후보가 집요한 요구하여

다시 대전에서 토론회 추가하여 이렇게 바쁜 일정이 되어버렸다.


 




대구 경북 대선 후보 지지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metempirics

티스토리 툴바


정상추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