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이명박 영포빌딩 압수수색의 의미는? (영포 =영일 포항) 본문

대한민국 정치 이슈

이명박 영포빌딩 압수수색의 의미는? (영포 =영일 포항)

metempirics 2018.01.26 23:05


이명박의 영포빌딩에서 압수한 상자에는 큰 글씨로 청와대를 뜻하는 BH, 블루하우스의 머리글자가 쓰여져있었다.이렇게 검찰이 청와대 문서로 분류한 서류상자만 17개가 영포빌딩에서 발견된것이다. 

영포빌딩에는 발견된 자료에는 이명박이 청와대에서 빼돌린 자료들이 숨겨져 있었다는 의미다. 즉 이것이 이명박이 청와대에서 퇴거할 때 빼돌린 자료로 밝혀질 때는 MB의 범죄행위가 담겨져있는 자료들일 가능성이 많다는것이다.  (주: 영포빌딩을 의미하는 영포란 영일.포항의 첫 글자를 따서 영포라고 흔히 포항출신들의 친목단체 이름으로 사용하는 약어다. 영어포기가 아니고)



MBC야 왜 진작 이렇게 하지 못했나 ? MB 영포빌딩 지하2층 


이명박의 영포빌딩을 압수수색했더니 다스(DAS) 그리고 BH(blue house=청와대)가 표기된 상자도 발견되었다. 


영포 빌딩 지하 2층 압수수색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검찰이 확실한 제보에 의한 물증을 확보함

00빌딩 503호 청계재단. 박근혜 수감번호가 503이더니 이명박 영포빌딩 청계재단이 503호 !!!

이명박이 세운 청계재단에서 유일하게 월세 안받는곳이 다스(DAS)자회사. 

영포 빌딩 압수수색에서 다스BBK문건 찾아냄


 이 전 대통령을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해 사실상 공개수사에 나선 것은 당시 외교공관과 청와대를 동원한 부적절한 직권남용 혐의를 입증할 증거를 상당수 확보했다는 자신감이 뒷받침된 것. 

1 2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