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이슈

TV조선으로 이직한 전 SBS 신동욱 앵커 남북대화 80조원 요구 사실일까?

TV조선이 보도한 남북 대화 요청으로 80조원 요구 보도는 진짜일까? 가짜 일까

정답은 가짜뉴스입니다. TV조선을 비롯한 종편들과 조중동 연합등 각종 매체에서  문재인 대통령 흔들기 시도하는 가짜뉴스들이 쏟아져 나올테니 언론 보도에 휘둘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SBS에서 TV조선으로 옮긴 신동욱 앵커의 첫방송 ["文정부 비밀 대북 접촉…"대화 요청에 北 80조원 요구"] 보도는 사실에 입각한 보도일까?

채널A도 TV조선발 가짜뉴스 80조원 대화 조건을 들고 나오면서 물을 흐리고 있다. 적폐언론 수준은 동일!

TV조선 혹은 어느 매체든지 익명의 정부 고위관계자, 소식통에 따르면으로 시작하는 기사는 대부분 조작 가짜 뉴스의 시작이다. 

TV조선발 가짜뉴스에 찰스빠 일베 박사모들이 부화뇌동하고 있다. TV조선의 가짜뉴스에 대한 깊은 생각없는 자들의 단순 동조일뿐 상식적 판단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런 조작보도의 의도를 단박에 알아차리게 되어있다. 

TV조선보도에 혹해서 문재인 정부를 깔려고 검색해서 들어오는 박사모나 일베들은 아래글에 비추어 자신이 하치리인지 중간치기인지 스스로 판단하고 세상을 살길 바란다.


노자의 말을 비유해서 표현하자면

하치리 사람들은 

조선일보 가짜뉴스를

곧이 곧대로 믿을거고


중간치기 사람들은 

조선일보 가짜뉴스에

긴가민가 할것이다.


그러나 상근기 사람들은

조선일보의 가짜뉴스를 듣고는

깔깔낄낄대고 웃을것이다...

이들이 깔깔낄낄거리며 

웃지않는다면

조선일보 가짜뉴스는

진짜처럼 둔갑할것이다..


긴가민가하는 중간치기 곧이곧대로 믿는 하치리 사람들이

일베와 박사모 찰스빠에 우글거리는다는것이 불쌍하다,


노컷 뉴스 보도 자료에 따르면 북한의 국가예산규모가 65억 달러 규모로 추정됐다. 65억 달러를 원화로 환산하면 한화로 6조5천원 정도가 북한의 1년 예산규모다. 대략 북한 1년예산을 10조로 넉넉히 잡아도 8년치 예산 규모가 되는 80조원을 비밀 대북 접촉으로 요구했다는 TV조선보도는 소설을 쓰고 있는 보도일 가능성이 많다.

보도 내용중에도 비선라인을 가동했다는 정확한 실체가 없다 TV조선발 이 보도의 노림수는 무엇일까? 우선 문재인 정부의 대북 퍼주기라는 오명을 덧쒸우기위한 작업일 가능성이 농후하다. 

당장 신동욱 앵커가 TV조선으로 옮기자 마자 첫방송부터 이런 보도가 나왔고 TV조선 보도 직후 SNS상에서는 문재인 정부 대북 퍼주기라고 비난하는 글들이 준비한듯 튀어나오기 시작하고 있다.

그동안 언론들이 수없이 오보를 남발하면서 문재인 정부 흔들기에 나섰으나 네티즌들에 의해 즉각 즉각 탄로나고 망신 당하던 차에 TV조선에서 나름 큰 모험같은 대북관련 보도를 터트리며 문재인 정부 흔들기에 동참했는데 과연 TV조선의 의도(?)대로 될지가 의심스럽다.

TV조선의 보도는 조작 편집으로 가짜뉴스가 많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한다.

조선일보발 가짜뉴스 모음






종편 오보 신고 요령, 최민희 전의원 설명

☞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7656935&memberNo=23088760&clipNo=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