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목포신항, 안철수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외면당해 본문

대한민국 정치 이슈

목포신항, 안철수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외면당해

metempirics 2017.04.09 17:28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세월호 육상 거치 작업중인 목포신항을 찾았다가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외면받았다. 그런데 언론 뉴스에서는 하나같이 왜곡된 가짜 뉴스를 생산하며 안철수 후보 띄우기에 여념이 없다. 심지어는 '눈물흘린 安' 이라는 제목의 기사까지 나온다.

목포신항 세월호 육상 거치 현장에서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외면받고 있는 현장 소식을 유투브 중계와 현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쏙쏙 올라오면서 가짜뉴스를 양산해내고 있는 언론의 보도 행태를 국민들이 SNS를 통해 알리고 있다.


 (사진 이데일리 캡처)

 세월호 유가족들이 안철수를 외면하고 있는 장면 

제대로 된 기자라면 제목을 "유가족 등뒤에 인사"라고 헤드라인을 뽑아야 정상


 



노란 옷 입고 안철수에게 인사한 사람은 유가족들과 함께 세월호 육상거치 작업을 지켜보던 정의당 윤소하 의원입니다. 


박지원과 동행했던 국민의당 당직자들과 목포시의원들이 목포신항에서 육상 거치 작업 준비중인 세월호 앞에서 인증샷찍어 큰 사회적 문제를 불러 일으켰는데도 이번 안철수 후보가 목포 신항을 방문한 자리에서도 인증샷 문제에 대해선 사과도 없었고 전혀 언급조차 없었다.


작년 총선 때 광화문 세월호 유가족 천막 앞에서 인증샷 찍은 국민의당 안철수 천정배

세월호 특별법 시급하지만 민생문제 해결이 최우선이라며 세월호 특별법을 외면하기도 했다.

2016년 안철수와 국민의당 일행이 세월호 진상규명을 요청하던 시민을 그냥 쫓아내버리고 사진촬영 한 사실이 있었다.


한국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세월호 진상규명,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하는 집회를 할 때 안철수는 도대체 무엇을 했나?


 방금 올라 온 안철수 트윗에 팩트 폭격하는 네티즌들 


"진정성이 없으니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외면을 당하는 겁니다. 간업간득!" 이라고 네티즌들은 안철수 후보의 그동안의 간보기 행태를 지적했다.


국민이 이기나 적폐 언론 지원받는 적폐세력이 이기나 끝까지 한번 해보자 !!!


안첤수 국민의당은 동해도 아닌 Sea of japan 그려진 지도 걸처놓고 행사 - 친일정당인가?


p.s 필자도 SNS 상 반응을 팩트위주로 편집정리했을 뿐이니 필요한 분들은 마음껏 퍼가셔도 됩니다.

1 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