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박관천 출연 정윤회 문건 즉 십상시 문건 밝힌다. 본문
사회 이슈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박관천 출연 정윤회 문건 즉 십상시 문건 밝힌다.

metempirics 2017.03.26 20:32

동아일보는 청와대 문건유출 관련 진행한 수시 초기 전 청와대 민정수석실 행정관이었던 박관천 경정이 검사와 수사관에게 갑자기 ‘우리나라 권력 서열이 어떻게 되는 줄 아느냐’면서 정윤회 씨의 전 부인이자 故 최태민 목사의 딸인 최순실 씨를 1위, 정윤회 씨를 2위, 박근혜 대통령을 3위로 꼽았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사진 jtbc 캡처)


그 당시에는 어느 누구도 인정을 하지 않았고 말도안되는 소리라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최순실 박근혜 국정 농단 사건이 밝혀지면서 권력실세 최순실의 권력1위 설을 어느 누구나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박근혜 파면후 당시 '청와대 문건유출’ 사건으로 기소된 박관천 전 청와대 행정관은 2013년에 비선 실세의 국정 개입을 담은 이른바 ‘정윤회 문건’을 작성한 당사자입니다. 파면된 박근혜가 ‘찌라시’로 규정했던 ‘정윤회 문건’은 대부분 현실이 됐고 모든 전모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 출연해 밝힌다고 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정윤회와 최순실, 김기춘과 문고리 3인방' 즉 십상시 문건에 관한 내용을 상세히 밝히겠다고 인터뷰 했으며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에 대한 진실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햇습니다.


9시 50분 이규연의 서포트라이트 방송이 주목됩니다.





십상시 3인방



십상시 문건, 정윤회 문건을 지라시했던 유상범 검사는 지금 창원 지청 근무중







Jtbc 스포트라이트 방송중 나온 정윤회 문건 십상시 박관천 경장이 증언하는 사이 박근혜 최순실이 대통령 한번 더 할려고 기획했다. '통일 대박'도 최순실의 아이디어, 장시호에게 38선 부근에 땅 사둬라 조언 





1 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