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바라보기 :: 박근혜 탄핵이후 박근령 TV조선 출연 탄핵 불복 심경밝혀 시청자 반응 (feat 신동욱)

사회 이슈2017.03.11 14:18

박근령이 박근혜 탄핵이후 TV조선에 출연해서 심경고백을 했다.

탄핵은 정치적 타살. 형님은 부활하실것. 종북세력에 부릎을 꿇었다 형님은 나라를 위해 십자가를 지셨다등 망언을 하였다. 그 반응을 살펴본다.


(사진 TV 조선 캡처)

박근령 남편 신동욱도 이 따위 트윗을 올렸고 박근령과 마찬가지로 탄핵 불복 움직임을 보인다.

경찰과 검찰은 죽음을 불사하게 박사모 세력들을 선동한 신동욱도 사법처리하길 바란다.


박근령은 “나라를 이완용처럼 팔아먹은 것도 아니고, 적과 내통해 적화시킨 것도 아닌데 왜 탄핵이 되나?”라고 반발하였고 “탄핵이 재심사유가 된다고 들었다. 재심 청구해 형님의 탄핵 누명을 벗길 것이라며 박근혜 탄핵 불복입장을 밝혔다. 이것은 또다시 박사모등 친박세력에게 탄핵 불복종 시위를 유도하려는 술책으로 보인다.



참고로 TV조선은 종편 심사에서 탈락한 매체로 1년간 유예 기간을 받았다.  이와같은 방송 수준 을 계속 유지하면 영구퇴출의 명분만 차곡차곡 쌓아갈 뿐이다.


TV 조선이 박근령을 출연시켜 탄핵 불복성 발언을 하도록한것은 박근혜 박사모 측의 탄핵 불복 움직임의 신호탄 ?

6% 정도의 박사모와 친박 세력들이 탄핵 불복 움직임을 보이며 국가 기강을 흔들고 있다.  이 세력의 배후를 조사하여 전원 사법처리해야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metempirics

티스토리 툴바


정상추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