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문재인 대통령 인도 국빈방문 모디 총리 외신 SNS 반응

인도를 국빈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방문 사흘째인 10일(현지시간) 대통령궁 광장에서 인도의 국가원수인 람 나트 코빈드 대통령 내외가 개최하는 공식환영식을 시작으로 일정을 이어 나갔다.

 그리고 인도의 정신적 지도자인 마하트마 간디를 추모하기 위해 설립된 공원인 간디 추모공원에 헌화를 한 뒤 나렌드라 모디 총리와 영빈관에서 정상회담을 가졌다. 모디 총리의 트윗과 현지 언론등 외신으로 문재인 대통령의 인도 국빈 방문을 살펴본다.

문재인 한국 대통령을 위한 환영 의전 사진들

람 나트 코빈드 인도 대통령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문재인 대통령 국빈방문 공식환영식 영상


 간디 성전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나는 모디 총리가 2020년에 한국 방문해주기를 간절히 기다린다. 그때까지 나는 다양한 다자간 정상회담에서 우리의 밀접한 대화를 계속 지속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 한국 문재인 대통령 

9분 50초부터 문재인 대통령 기자회견 발표

문재인 대통령과 공동 기자회견에서 나의 의견 공유

인도와 한국은 우리 두 나라의 국민들을 위한 평화와 번영에 비전을 나눔으로 밀접하다. 문재인 대통령 방문은 인도와 한국 사이관계에 새로운 힘을 불어 넣었다. 

밀접한 사업 결합에 강력한 약속의 재확인! 나렌드라 모디 총리와 한국 문재인 대통령이 하이 데라 바드 하우스 CEO 포럼에서 인도와 한국 비지니스 지도자들과 상호 교감을 나누었다.

세계는 한반도에서 최근의 진전을 알고있다. 인류애에 대한 화합의 분위기가 좋게 상서로운 조짐이 되고 나는 더 나은 평화 정신에 대한 그의 역할에 문재인 대통령에게 찬사를 보낸다.

문재인 대통령과 혁신과 투자 무역같은 분야에 있어 한국과 인도 사이에 유대를 신장시킬 방안을 논의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남방정책은 아시아를 걸처 안정과 번영을 증강시킬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한국 문재인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노이다에 있는 삼성 공장으로 가는길에 지하철에 탑승해 있다.

미 경제주간지 블룸버그 통신 틱톡/ 삼성이 인도에 세계최대 모바일 폰 공장을 열었다. 한국 문재인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총리에 의해 준공식이 선언되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