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홍영표 박범계 강금실 장관 이재정 안민석 박주민 홍익표 표창원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스타 전 현직 국회의원들 장세용 구미시장후보 지원위해 대거 구미행 본문

대한민국 정치 이슈

홍영표 박범계 강금실 장관 이재정 안민석 박주민 홍익표 표창원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스타 전 현직 국회의원들 장세용 구미시장후보 지원위해 대거 구미행

metempirics 2018.06.03 00:41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지원유세를 위해 전·현직 더불어민주당 유력 국회의원들이 대거 구미로 내려와 대규모 지원유세를 펼쳤다.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는 2일 11시 선산장날 유세를 시작으로 정청래 전 의원이 이끄는 평화철도 111 유세단과 합류해 인동장날 유세와 구미역 유세를 이끌었으며 표창원 의원의 금오산 유세로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

선산장날 율동팀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육성연설을 직접 들어보세요

선산장터에서 만난 아기 엄마가 장세용 구미시장후보 지지자라며 같이 사진한장 찍기를 청하고 있다.

장날이 서면 하루 4억원 물동량을 보이는 구미인근에서 가장 큰 선산장날엔 각 시의원, 도의원후보 교육감후보 도지사후보의 유세차량들이 몰려 대혼잡을 빚었다. 이날 선산장 유세에서는 시장 곳곳에서 지역주민들이 선산도 이젠 정말 바꾸어야 한다는 여론이 요동치고 있었고 그러한 이야기는 선산장 가는곳마다 들을 수 있었다. 구미에서 가장 보수적인 선산읍의 분위기도 빠른 속도로 바뀌고 있었다. (사진 ⓒ전병택)

정청래 유세단장을 필두로 박주민, 안민석,홍익표, 이재정 국회의원이 평화철도 111 유세단을 이끌고 6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 구미역에서 대규모 유세전을 펼쳤다. (사진 ⓒ박재열)

정청래 유세단장, 이재정 의원 홍익표 의원 장세용구미시장 후보, 김창숙 전 경북도의원, 안민석 의원 (사진 ⓒ박재열)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선거유세 지원에 나선 이재정 국회의원, 환한 미소 발사로 구미시민들 표심을 녹이는중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지지선언하고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 한국노총 구미지부 의장단 일행이 민주당 평화철도 111 유세단 홍익표, 이재정 국회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재열)

또한 비슷한 시간에 구미 인동장에서는 박범계 국회의원, 강금실 전 장관이 인동지역에서 유세를 펼쳤다. (사진ⓒ신용하)

 박범계 국회의원, 강금실 전 장관이 인동지역에서 신문식 시의원 후보와(사진ⓒ신용하)

 박범계 국회의원, 강금실 전 장관이 인동지역에서 김득환 도의원 후보와(사진ⓒ신용하)

이어 오후 5시 30분 경에는 홍영표 원내대표가 5공단을 방문하여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와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가 밝힌 구미 5공단에 방산 특화 클러스터를 조성하여 5공단을 가득 채우겠다는 공약을 점검했으며 이후 수자원공사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면담한 후 한국노총 구미지부에 방문했다. (사진 ⓒ장기태 구미을 지구당 위원장 )

그리고 18시 30분 경에는 표창원 국회의원과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가 금오산 일대에서 유세전을 펼쳤으며 표창원 의원은 6월 3일 오전 8시 30분에도 금오산을 방문해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를 위한  유세지원을 할 계획이다.

6월 4일 월요일에는 박영선 국회의원이 구미를 방문, 상모장 등 지역 곳곳을 돌며 장세용 후보의 승리를 위한 지원에 적극 협력할 예정을 잡고있다.

 최근 구미시장 여론조사에서 박빙의 승부를 펼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차원에서 대대적인 유세지원을 하고 있는 가운데 구미시민들도 적극 호응하며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지원유세를 반겼다.


지난 대선당시 문재인 대통령을 위해 파란을 일으키자, 파란을 이어가자 시리즈로 전국적인 스타가 된 더레프트님이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지원 웹자보를 보내주셨습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1 2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