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 엄청난 인파 몰려

 “4년 임기 내 칠곡 시 승격, 예산 1조원의 시대를 열겠다" 며 칠곡군수 출마의 변을 밝힌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가 5월 13일 오후 3시에 왜관읍 중앙로 149번지 4층에서 성대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추병직 전 건설교통부 장관, 김상순 전 청도군수,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 박기환 전 포항시장, 김현권 국회의원, 칠곡 노인회 조경환 회장, 직전 칠곡 노인회 송권달 회장, 장규열 경북교육감 후보, 이찬교 교육감 후보, 칠곡 성주 고령 박성필 지구당 위원장과 더불어 민주당 소속 칠곡 성주 고령 군의원 도의원 예비후보자 등 4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장세호 후보 개소식 때 방명록에 이름을 올린 분이 무려 700명이 넘는다고 한다. 자리가 부족하여 인근 거리 식당등에서 대화를 나누며 기다리던 분들을 포함하면 1,000명이 넘는 지지자들이 모였다고 하니 장 후보의 칠곡에서의 인기를 가늠해볼 수 있을것 같다.

한편 이날 오후1시 부터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시작했던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는 3시반경 장 칠곡군수 개소식에 잠시 참석하고난 후 안동시 청소년수련관에서 도당위원장과 각 지역 후보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필승, 전진대회'에 참석차 떠났다. 

장세호 칠곡군수 선거 사무소 개소식장은 발디딜 틈도 없어 많은 지지자들이 복도와 1층 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고있었으며 4명의 경찰 주변 교통 정리를 할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다.

(사진/ⓒ박준석)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가 김시환 도의원 후보, 최연준, 구정회, 이상승 이창훈 칠곡군의원 후보와 함께 지방선거 필승 인사를 하고 있다.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가 이강태 성주군수 후보 김미영, 김상화 성주군의원 후보 정석원 ,윤영원 고령군의원 후보 이경원, 양재영, 남광락 경산시의원 후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 이강태 성주군수 후보 그리고 칠곡고령 성주 군의원 도의원 후보들이 필승 다짐을 하고 있다. (사진 /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 

장세호 칠곡군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칠곡군민들. 이날 행사는 4층뿐 아니라 3층 계단과 복도에서 미처 입장하지 못한 장세호 후보 지지자들은 페이스북 라이브 영상을 통해 개소식을 지켜보기도 했다.

6.13 지방선거 필승 떡자르기를 하고 승리를 기원하는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와 칠곡성주 고령 군.도의원 후보들 (사진/ⓒ백기봉)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의 선거 사무소 개소식 페이스북 Live 방송, 장세호 후보의 연설은 꼭 한번 들어보라고 추천할 만큼 명연설이다.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는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6.13 지방선거는 미래 희망을 볼 수 있는 선거가 되어야한다" "이번 선거에서는 민주당 후보들이 많이 당선 되지는 않을 수 있지만 다음 선거에서는 민주당이 경북에서 석권 할 수 가 있을것이다. 그러한 길의 물꼬를 터야한다"라고 주장했다. 

장 후보는 "리더의 창의력 상상력이 세상을 바꾼다 리더의 상상력이 많은 칠곡군민을 먹여 살리는 지름길이 된다. 장세호에게는 칠곡군의 10년 후를 책임질 만큼 많은 생각과 열정과 추진력이 있다 장세호를 믿으시고 이번에는 꼭 좀 도아주셔야 한다" 라고 주장했다. 

특히 이날 장세호 후보의 연설은 개소식에 참석한 칠곡군민들의 마음을 활짝 열 만큼 명쾌한 설명 연설이었으며 칠곡군민들의 호응도 대단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