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위대한 출범식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3일 일요일 오후 1시에 구미시 형곡동 평화당 건물 4층에서 성대하게 열리며 본격적인 구미시장 선거전이 시작되었다.

이날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 이찬교 경북교육감 예비후보, 김현권 국회의원, 추병직 전 건설교통부 장관, 박기환 전 포항시장, 박두호 대한노인회 구미지회장, 더불어민주당 광역·시의원 예비후보들, 더불어민주당원과 구미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며 구미시장 선거의 기선을 제압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찾아준 손님을 맞이하는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와 구미 시의원 경북도의원 후보들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찾아온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와 화이팅을 하는 더불어 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예비후보자.

장세용 구미시장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가한 구미농민회 분이 방명록에 쓴 간절한 기록 ... (사진 / ⓒ김민선)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진행

추병직 전 건설교통부 장관은 “문재인 대통령이 이 나라의 역사를 바꾸고 있다. 구미도 장세용 후보로 바꾸어 구미에 새로운 역사를 써야 한다” 고 강조하며 “구미의 기존 공단이 노후화되고 있는 상태에서 5공단 마저 분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텅 비어있다. 장세용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 쇠퇴한 낡은 공업도시 구미를 반드시 되살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현권 국회의원은 "구미에서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시장후보를 당선시켜 준다면 더불어 민주당 121명 국회의원 전부가 수족이 되어 일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 / ⓒ박재열)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장 장세용후보 개소식

김현권 의원의 축사 울림이 있다. 

단 한명의 시장군수도 없는 대구경북 . 그 심장 구미에서 일낸다. 철학과 비전을 가지고 쇄퇴해 가는 공업도시 구미를 새롭게 디자인해 나갈 후보..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via 고설현)

"구미시의 역사에 남는 날로 만들어 가겠다" 구미시장으로서 출사표를 던지는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사진 ⓒ박재열)

채동익 공동선대본부장, 구미시 민주당 원로들과 함께 필승 떡자르기를 하고 있는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사진ⓒ박재열)

한편 “구미시장 예비후보로 나섰던 김철호, 박종석 두분 공동선대위원장과 함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채동익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시민여러분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대해 어깨가 무겁다면서 구미 5공단과 KTX 문제에 대해 복안이 있다"라고 하며 곧 자세한 내용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와 필승 떡자르기를 하고 있는 더불어 민주당 소속 구미 시.도의원 예비후보자들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가족들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방문해준 당원및 지지자들에게 소개와 인사를 하고 있다.

덧글과 공감을 눌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읽게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선거기간 공감구걸 좀 하겠습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