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슈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안내

대한민국 전역에서 깜짝 놀랄 기적의 첫 걸음 ! 장세용 구미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1시에 본격적인 선거전에 들어가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함을 알렸다.

이번 개소식에서는 구미시 내외의 많은 내빈과 추병직 전 장관 등 구미 출신 여당 인사들이 참석하고 여당 지도부들과 중진의원들이 참석을 대신해 영상인사를 보내올 예정이다.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는 한 정당이 오래도록 구미시를 좌지우지한 것에 대해 시민들이 피로감이 극에 달해 있다. 혁신과 재생이라는 구미시 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힘 있는 여당 후보에게 시민들이 거는 기대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꼈다, “대한민국 전역에서 깜짝 놀랄 기적의 첫 걸음을 딛기 위해 개소식을 열기로 했고, 많은 시민 분들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예비후보는 부산대학교 한국민족문화연구소 HK교수로 재직하며, 유럽의 공업도시 재생연구에 매진했으며, 주요 저서로는 도시와 로컬리티 공간의 지형도(한울 2018)’ 등이 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과 대구경북민주화운동계승사업회 이사장도 역임하고 있다.


 다음은 #장세용 #구미시장 예비후보에 대한 주요 SNS 반응을 모은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