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구미 어린이날 행사,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이지연 이선우 김재우 김준열 정세현 지방의회 예비후보와 함께 본문

대한민국 정치 이슈

구미 어린이날 행사,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이지연 이선우 김재우 김준열 정세현 지방의회 예비후보와 함께

metempirics 2018.05.05 15:12



경북일보 주관으로 제96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제24회 경북 어린이날 큰잔치가 5월 5일 오전10시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어린이! 미래를 보는 창, 행복을 여는 문이라는 슬로건 아래 식전공연부터 공식행사, 식후행사, 무대행사, 특별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어린이날 행사에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각 정당의 출마자들도 많이 찾았는데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참석해 어린이 날 행사체험 등을 함께 하며 함께 나온 부모들에게 인사를 나누며 자신들을 알리기에 바빴다.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장을 찾은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들의 모습을 모아본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서 형곡초등학교 6학년 송나영 등 4명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구미혜당학교 6학년 장민준 등 2명이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옥계동부초등학교 6학년 이유림 등 3명이 경상북도교육감 표창을, 상모초등학교 6학년 김요국 등 50명이 구미시장 표창을, 구평남부초등학교 5학년 김민성 등 3명이 경북일보 사장표창을 받았다.

구미시장 권한대행 이묵 부시장등 주요 내빈들이 모두 일어나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예비후보를 맞이하고 있다.

행사장에서 조우한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후보와 자유한국당 이양호 예비후보와 함께 기념촬영한 파란옷을 입은 분들이 장세용 후보와 같이 1번 엄지척을 하고 있다.(이양호 예비후보는 당내 허복예비후보와 경선을 치르고 있고 내일5월 6일 허복 또는 이양호로 자유한국당 후보로 결정된다. 

어린이날 기념 퍼포먼스 준비중인 어린이들과 함께. 정세현 (43,더불어민주당) 경북 도의원 예비후보, 구미 1선거구 (도량동, 선주원남동)

김준열(47, 더불어민주당) 경북 도의원 예비후보 구미 5선거구 (양포동, 해평면, 산동면, 장천면)

김재우(52,더불어민주당)구미시의원 에비후보 구미 나 선거구 3인 -송정동,원평동, 지산동,형곡동, 광평동

이선우(여 36, 더불어민주당) 구미 아 선거구 2인 - 고아읍

이지연(여 51, 더불어민주당) 구미 바 선거구 3인 - 해평면,산동면,장천면,양포동

이날 행사장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난 이선우 예비후보

안전교육 체험중인 이지연 이선우 구미시의원 예비후보

벌써부터 물놀이를 즐기는 어린이들로 가득 ~


이날 오후에는 더불어민주당 오중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가 장세용 후보의 선거 캠프를 방문하여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1 2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