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강원랜드 채용비리 부정합격자 226명 전원 면직 SNS반응 (권성동 염동열) 본문

사회 이슈

강원랜드 채용비리 부정합격자 226명 전원 면직 SNS반응 (권성동 염동열)

metempirics 2018.03.17 11:20


문재인 대통령이 강원랜드에 부정 합격한 직원들 226명 전원을 면직, 그러니까 쫓아내라고 지시했습니다. 규정이 없다는 식으로 공공기관들이 부정 채용한 사람들을 그대로 놔두고 있는데 강원랜드를 본보기 삼아서 행동에 옮기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특히 채용비리가 드러났는데도 가담자나 부정합격자 처리에 소극적인 공공기관 책임자는 엄중히 책임을 물으라고 말했습니다. 


강원랜드의 감독기관인 산업통상자원부가 채용비리로 최종 면접에서 탈락한 피해자 전원을 구제하기로 했다. 취업청탁등으로 부정합격한 자들이 법적 소송을 벌인다고 나섰는데 부정합격자들 때문에 피해를 본 피해자들에게 먼저 용서를 빌고 피해보상을 하도록 나서야 하는게 원칙 아닐까?



채용비리 부정합격자들이 법치국가의 근간을 훼손한다? 이놈들아 너희들이 먼저 법을 훼손했어!!!





반발하는 강원랜드 노조원들중에 부정합격 부정 취업자들이 많은듯







강원랜드 채용비리의 두 정점 권성동과 염동렬도 원칙대로 법적 처리하겠다는 대통령의 뜻이 담겨진 채용비리 부정합격자 전원면직 지시인것 같습니다.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의 사학 비리도 만만치 않지요? 그리고 이명박 수사도 원칙대로 진행되겠지요 !



1 2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