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세상 바라보기

뉴스타파의 민병두 의원 미투 공격 SNS반응 (삼성 저격수 민병두) 본문

대한민국 정치 이슈

뉴스타파의 민병두 의원 미투 공격 SNS반응 (삼성 저격수 민병두)

metempirics 2018.03.11 09:08



서울시장 출마 준비를 하던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0년 전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전격 의원직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미투 운동으로 물러나는 첫 현직 의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60대 할머니의 10년전 노래방 기억이 미투운동이 활발하게 번지는 시점에 마치 오늘 있었던 일처럼 생생하게 증언하고 그것을 보도하는 뉴스타파의 목적이 무엇인가? 많은 네티즌들이 불순한 세력이 개입한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SNS와 각 커뮤니티를 도배하고 있다. 

뉴스타파 김경래 기자는 60대 할머니의 10년전 기억을 보도하면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정치 공작으로 변질되어 가는 미투운동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본다.


60대 여성 사업가 A가 10년전 노래방 기억이 갑자기 떠올랐다? 민병두 의원이 TV에 한번 두번 나온것도 아닌데




















민병두 의원에게 쏟아지는 사퇴 철회 요청





1 2

2 Comments
  • 프로필사진 많이 이상해요 2018.03.12 17:23 신고 여러 곳에서 말씀 드렸지만 본질적으로는 미투 운동에 동의합니다만 지금 우리나라 미투 운동은 아주 많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미투 운동을 서검사부터 보는데 이것도 아주 적절하지 않다고 보고요. 이때부터 이상한 점이 한둘이 아니지요.
    당시 사건이 있었을 때의 서검사의 적절성 논란, 절친 변호인, 또 이를 의도적으로 감춘 것 같은 jtbc의 자막 처리, 오씨의 미투 여성, 이로 인해 엄청난 비중으로 다뤄져야 할 뉴스들이 묻히고 있는 현황, 거짓 뉴스 등등등.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jsfree.tistory.com BlogIcon metempirics 2018.03.12 19:55 신고 프레시안건 까지 살펴보니
    기획된 작품이라 아니 할 수 없군요...

    뉴스타파와 프레시안은 누군가의 지시로
    어슬프게 덤볐다가 산통 다 깨진 모양새가 나고
    정작 미투의 피해자들은
    숨죽이게 만드는군요...

    배우는 삼별외엔 없는것 같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