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스포츠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결승전 은메달, 문재인 대통령 축전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은 컬링 불모지에서 세계 강호들을 연파하며 예선 1위로 결승에 올랐으나 세계 최강 스웨덴을 넘지 못해 은메달로 올림픽을 마감했다. 그러나 여자 컬링팀은 이번 평창 올림픽에서 전세계 외신의 주목을 받는등 올림픽 막판 흥행을 이끌면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다. 그리고 은메달도 역대 아시아 최고 성적이다.




스킵 "애니"가 이끈 한국팀이 경기장을 떠나고 있다. 오늘 팀 멤버들은 그들의 폰을 돌려받을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전세계 유명인사가되어있다는것을 알게될것이다.




여자 컬링팀은 지난 10년 동안 고향 의성군에서 도움을 받지 못했다. 그동안 컬링팀에 관심없던 정치인들이 여자 컬링팀 인기를 등에 없고 자신들 정치 홍보에 열 올리고 있다. 박쥐같은 인생들이다.

경북 도지사 선거 경선에 뛰어든 자유한국당 소속 이철우 의원 숟가락 얹기 






컬링팀? 봅슬레이? 뜬금없는 희안한 트윗 날려 비난받는 안철수, 트윗 지울까? 말까? 고민중 ㅋㅋ

 




여자 컬림팀 본산 의성여고 컬링부 현재 상태 


일본도 만만치 않군...

1 2
  • 은자 2018.02.25 17: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 사회의 단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입니다. 화가 나고 열불이 납니다. 그 어느 언론사들 다 훑어봐도 이런 옹공찬 내용은 없더이다. 물론 저는 편식이 심한 편입니다. 죠중동류는 안 보거든요. 다른 언론들도 조심히 보는 편입니다. 님의 좋은 갈무리로 세상을 조금 더 알아간 만큼 조금 더 애착을 갖겠습니다. 아프더라도 진실을 일단 알아야 앞으로 나아갈 길을 모색할 수 있으니까요. 고맙습니다.
    한때의 영광이 아닌 생활인으로, 숨은 고수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은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