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스포츠

평창 올림픽을 훼방 놓는 세력들( 자유한국당, 언론, 나경원,박사모 일베 그리고 일본)

평창 올림픽을 훼방놓는 세력들 정리


일본 아베 총리가 평창 올림픽 개회식에 참가하니 마니 문제로 한창 시끄러웠다. 국내에서는 나경원이 단일팀 반대 서한을 IOC에 보내는등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으며 자유한국당도 평창 올림픽을 평양 올림픽이라고 부르는 등 국가적인 행사에 재를 뿌리는 일을 올림픽 직전까지 계속하고 있다. 

여기에다가 박사모 일베등은 유튜브 상에 '평창유감' 이라는 내용의 영상을 올려 파문을 일으키고 있으며 일부 언론에서도 악의적인 왜곡 보도를 일삼으며 평화올림픽을 만들려는 국민들의 노력에 찬물을 끼얹는 일을 계속 반복하고 있다. 박근혜와 최순실의 농단으로 거의 망할뻔 한 평창 올림픽을 사상 최대규모의 올림픽으로 이끌어낸 문재인 정부를 공격하려는 주된 배후는 일본 그리고 나경원 홍준표를 비롯한 자유한국당과 박사모 일베 무리들이다. 그 주요 내용을 정리하며 살펴본다.













여자 스노우 보드 하프파이브 가장 유력한 금메달 후보 클로이 김(한국명 김선)

올림픽 주관 방송사 NBC 올림픽 계정을 팔로하면  다양한 종목 선수들 이야기를 알 수 있다.


평창 동계 올림픽을 훼방 놓는 세력들


평창 동계 올림픽을 훼방 놓는 가장 큰 세력중 하나가 언론이고 그중에서 조선일보가 가장 앞장서 훼방 놓는듯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을 위해 남북 합동 문화공연을 북한이 취소한 것은 한국 언론이 평창 올림픽에 관련해서 북한의 진심어린 조치를 계속 모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북한은 말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올림픽 경기후 긴장 상태가 고조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CNN 국제 통신원 윌리엄 리플리 트윗)

북한은 남측 언론을 비난하면서 한국과 합동 공연을 취소했다. (로이터 탑 뉴스)

세계일보 김민서 기레기는 차량 한대 분량의 경유 1만리터를 1만톤으로 둔갑시켜 보도했다.

박사모 일부 탈북인 그리고 일베 무리들의 발악,  


평창 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그동안 부정 부패의 주범 극우 보수 세력들과 그기에 기생해서 살아가던 자들이 더 이상 설 자리가 없어지니까 마지막 몸부림을 치면서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에 분탕질하는것

1 2